본문 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정책자료

환경부, 대한건축사협회와 녹색설계 활성화 협약 체결!!
환경부 환경정책실 녹색기술경제과 2010.09.08 6p 보도자료

환경부는 저탄소 녹색성장 정책의 실현을 위해 대한건축사협회와 '녹색설계 활성화를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건축물의 설계단계부터 친환경 건설자재를 적극 반영하기로 하였다고 9.8일 밝혔다. - 건축물로부터의 지속적인 에너지 수요 증가에 대비하고 한정된 자원과 환경보전을 위하여 친환경 건설자재 사용을 통한 친환경적 공간조성에 건축사들이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친환경건축물이 확산되도록 노력할 것을 다짐하였음.

첨부파일(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