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시계열서비스
아카이브
참여광장
사업소개
나의시계열
환경부는 저탄소 녹색성장 정책의 실현을 위해 대한건축사협회와 '녹색설계 활성화를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건축물의 설계단계부터 친환경 건설자재를 적극 반영하기로 하였다고 9.8일 밝혔다. - 건축물로부터의 지속적인 에너지 수요 증가에 대비하고 한정된 자원과 환경보전을 위하여 친환경 건설자재 사용을 통한 친환경적 공간조성에 건축사들이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친환경건축물이 확산되도록 노력할 것을 다짐하였음.
첨부파일(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