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정책자료

해양생물다양성 국제워크숍 개최
국토해양부 국립해양생물자원관건립추진기획단 2011.02.18 6p 보도자료

국토해양부는 한국해양연구원과 '해양생물다양성 국제워크숍'을 2.18일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 이번 워크숍은 대만, 미국, 한국의 생물자원 전문가를 초빙, 해양생물표본의 체계적 확보.관리 및 수장고 운영 등에 대한 전문지식을 함양하고 2013년 개관 예정인 "국립해양생물자원관"이 세계 일류 해양생물다양성 연구기관으로 발전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행사로서 해양생물 분야 전문가 및 관계자 등 70여명이 참석하여 토론할 것임.

첨부파일(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