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신부가 IT중소기업 활성화 대책으로 지난해부터 본격 추진하고 있는 'IT SMERP' 정책의 성과와 발전방향을 모색하기 위한 'IT 스머프 2006' 행사가 11월 23일~24일 양일간 코엑스 인터컨티넨털(서울 삼성동)에서 IT벤처기업연합회 공동으로 열린다. - 이번 행사는 '꿈을 여는 도전, 함께 가는 미래'라는 슬로건 아래, IT중소벤처기업인 훈.포장 시상, 정통부와 중소기업청간 MoU 체결, IT분야 대·중소상생 간담회 및 전략포럼 개최, 문화행사 공연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민관이 함께 IT중소.벤처의 재도약을 다짐하는 화합의 장이 될 것임.
첨부파일(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