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정책자료

국가기술자격시험 원서접수, 이제는 집에서 한다
한국산업인력공단 2006.11.23 2p 보도자료

한국산업인력공단은 내년 1월부터 국가기술자격 시험 응시와 관련된 모든 수험원서를 인터넷으로만 접수한다고 11월 23일 밝혔다. - 인터넷 사용이 곤란하거나 미숙한 수험자를 위해 지부 및 지사에 도우미와 장비를 배치하는 등 원서접수 도우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임. - 국가기술자격시험에 응시하는 수험자가 국가기술자격 정보망인 Q-net(www.q-net.or.kr)에 회원등록을 하면 자격취득과 관련된 자신의 정보가 지속적으로 관리되며, 응시원서 접수 및 자격증 교부 등에 필요한 서류, 사진 등을 중복 제출하는 수고와 비용을 덜 수 있게 되었음.

첨부파일(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