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정책자료

오송생명과학단지 입주기업 CEO 초청 간담회 개최
보건복지부 생명과학단지조성사업단 생명과학단지팀 2007.02.07 3p 보도자료

보건복지부와 충북도는 2월 7일 충북 오송 현장에서 31개 입주기업체 CEO와 생명의과학연구소를 설립하는 고려대학교 관계자를 초청하여 "입주기업 CEO 초청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 복지부 변재진 차관은 "세계 우수 바이오클러스터와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혁신클러스터의 모범사례로 만들고 이를 다른 지자체에 확산할 계획"이라고 밝혀 성공적인 단지 조성에 대한 정부의 확고한 의지를 천명하였음. - 이번 간담회를 통하여 오송생명과학단지 조성현황 및 미래상을 제시하고 기업 활동에 필요한 지원시설과 공장건축을 위한 인.허가절차의 간소화 등 기업의 애로와 건의사항을 파악하여 지자체와 공동으로 활성화방안을 마련할 계획임. - 140만평 규모로 국가가 추진 중인 오송생명과학단지는 '07년 1월말 현재 진행률 70%로 기반조성공사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으며, 금년에는 생산용지에 대한 3차 분양을 실시하고 국책기관 이전공사를 착공할 예정임.

첨부파일(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