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복지부는 한국자살예방협회, 한국종교계사회복지협의회와 공동으로 4월 2일 서울대학교병원(지하A강당)에서 종교계 지도자 및 전문가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차 "생명사랑포럼"을 개최하였다. - 이번 행사에서는 "종교계에서 보는 자살과 예방대책"이라는 주제로 주제발표가 있고, 이후 종합토의를 진행한 후 대국민 '생명 지키기 7대 선언'을 채택하였음. - 종교계.민간단체 등과 함께 공동으로 '생명사랑 포럼'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등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자살예방 대책을 조만간 내놓을 것임.
첨부파일(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