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복지부는 산.학.연.관이 연계하는 바이오 혁신클러스터를 구축하여 세계적인 바이오메카로 육성한다는 목표로 추진중인 오송생명과학단지내 생산용지를 4월 13일 3차 분양 공고한다고 밝혔다. - 오송생명과학단지는 식약청, 질병관리본부 등 4대 국책기관이 이전하고, 경부.호남 KTX 오송역, 청주국제공항, 행정중심복합도시 건설예정지 및 오창.대덕단지와의 근접성 등 우수한 입지여건으로 BT관련 기업이 최적의 산업단지로 선호하는 단지임. - 이번 3차 분양 면적은 1~2차 분양에 이어 전체 잔여용지 20만6천평(23필지)에 대한 것으로 이번 분양이 오송단지 조기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임.
첨부파일(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