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정책자료

정통부, SW분리발주 토론회 개최
정보통신부 SW진흥단 소프트웨어정책팀 2007.04.12 2p 보도자료

정보통신부는 4월 13일 정보통신정책연구원에서 "SW분리발주 토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토론회는 SW분리발주 우수사례 발표, 정통부의 SW분리발주 활성화 추진 방향 발표, 패널 토의 및 질의응답 순서로 진행되며, 발주자, IT서비스업계 및 SW업계 등 SW분리발주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 SW분리발주 가이드라인 제정 등 SW분리발주 활성화방안 마련을 추진하는 과정에서 발주자, IT서비스기업 등 이해관계자와의 토론을 통해 추진 방향, 추진 방법 등에 보완해야할 사항을 발굴하고 해결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토론회를 추진함. - 이번 토론회에는 분리발주를 실시해본 경험이 있는 발주자가 참여하여 사례 발표 및 질의 응답이 진행되며, SW분리발주 실시에 따른 장.단점 및 문제점 극복 사례 등이 구체적으로 논의될 것임. 토론회 결과를 토대로 SW분리발주 활성화방안을 구체화하여 4월 중 SW분리발주 가이드라인을 확정할 예정임.

첨부파일(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