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정책자료

'자활급여법 제정을 위한 지역토론회' 개최
보건복지부 사회복지정책본부 자립자원투자팀 2007.09.04 6p 보도자료

보건복지부는 자활급여법 제정에 대한 지역사회의 의견을 수렴하고 자활제도에 관한 지역사회의 관심을 제고하기 위하여 지역별 토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자활급여법 제정을 위한 지역토론회"의 첫 번째 지역은 경기도로 9월 4일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에서 개최하고, 두 번째 지역은 부산광역시로 9월 11일 부산광역시청에서 개최됨. - 해당지역의 자활분야 전문가 및 자활현장 실무자, 자활제도에 관심을 가진 주민 등이 참석하여 자활급여법의 제정방향과 자활제도의 개선방안에 대한 의견을 교환하고 토론할 예정임.

첨부파일(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