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정책자료

이영희 노동부 장관, 상생과 협력의 노사관계 세일즈 나서...
노동부 노사협력정책국 노사협력정책과 2008.03.27 10p 보도자료

이영희 노동부장관은 3월 27일 한국경영자총협회에서 주최한 제136회 경총포럼에 참석하여 기업 CEO들을 대상으로 ‘상생과 동반의 노사관계’를 세일즈하는 자리를 가졌다. - 노사분규가 일어난 이후 수습하기 보다는 평소 열린경영, 투명경영을 바탕으로 노사협력을 위한 대화에 사용자가 적극적으로 임할 것을 당부함. - 노사관계 선진화의 첫 출발은 노사관계 법치주의의 확립이며 법과 원칙은 노사가 모두 지켜야 할 가치로 선진국으로 도약하기 위한 필수조건임을 강조함.

첨부파일(1)